콘텐츠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하단영역 바로가기

강화씨사이드리조트

회원가입

  • 01

    약관동의

  • 02

    정보입력

  • 03

    가입완료

약관동의

다음

이용약관

강화씨사이드 멤버십 이용약관

제1 장 총칙

제 1 조 목적

이 약관은 강화씨사이드리조트 이하 회사”라 표기합니다 가 제공하는 모바일 멤버십 서비스를 이이용하는 것과 관련하여 회원과 회사간의 권리 , 의무 및 책임사항 , 서비스 이용에 따른 이용조건 및 절차 등 기본적인 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2 조 용어의 정의

이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
강화씨사이드리조트 멤버십 회원” 이하 회원”이라 표기합니다 이라 함은 회사의 본 약관에 동의하고 회원가입”과 “개인정보의 수집 제공 및 활용”에 동의하여 회사로부터 회원 가입 허락 받은 개인을 말합니다
강화씨사이드리조트 멤버십 제휴사 이하 제휴사”라 표기합니다 라 함은 강화씨사이드리조트 멤버십 서비스에 관하여 회사와 서비스 제휴 계약을 체결한 업체를 말합니다
강화씨사이드리조트 멤버십 서비스” 이하 서비스”라 표기합니다 라 함은 회원을 위해 회사 또는 제휴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말합니다
강화씨사이드리조트 멤버십 앱 카드” 이하 “멤버십 앱 카드”라고 합니다 라 함은 회원이 회사의 서비스를 정상적으로 이용할 수 있도록 회사가 승인한 카드로서 강화씨사이드리조트 모바일 웹 회원가입 시 온라인으로 발급합니다
강화씨사이드리조트 포인트란 , 이하 “ 함 ) 강화씨사이트리조트 시설 이용 시 결제금액의 일부가 적립되는 온라인 적립 수단이며 , 각 시설 별 적립률은 상이하며 , 별도의 통보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제3 조 약관의 효력 및 변경

본 약관은 약관의 규제 등에 관한 법률 전자거래기본법 전자서명법 정보통신망이용촉진 등에 관한 법률 소비자보호법 등 관련법을 위배하지 않는 범위에서 이 약관을 개정할 수 있습니다
본 약관은 서비스 메뉴 및 회사에 게시하여 공시하거나 전자우편 등 기타의 방법으로 회원에게 공지함으로써 효력을 발생합니다
회사는 합리적인 사유 또는 불가피한 여건이나 사정이 발생될 경우에는 본 약관을 변경할 수 있으며 본 약관이 변경된 경우에는 변경의 사유와 일시 등을 그 적용일 7일 전부터 개정 약관의 변경 전 일 까지 공지하며 회원은 변경된 약관에 동의하지 않을 경우 서비스 이용을 중단하고 회원 탈퇴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변경된 약관의 효력 발생일 이후의 계속적인 서비스 이용은 약관의 변경 사항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제4 조 약관 외 준칙

본 약관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과 이 약관의 해석에 관해서는 통상적인 범위 안에서 상호 협의 조정토록 노력하며 불가 시 전기통신기본법 전기통신사업법 및 기타 관련 법령이나 관례에 따릅니다

제2 장 서비스 이용 계약

제 5 조 강화씨사이드리조트 멤버십 서비스의 개요

당사와 제휴사가 본 약관에 정해진 바에 따라 회원에게 제공하는 강화씨사이드리조트 멤버십 서비스의 내용은 아래와 같으며 이를 이용하고자 하는 고객은 본 약관에 정해진 제반 절차를 거쳐 회원으로 가입하여야 합니다
포인트 적립 서비스 : 당사 시설 루지 , 곤돌라 에서 상품 또는 서비스 구입 시 나 이벤트 등에 의하여 포인트 적립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단 , 당사의 사정에 따라 지정된 일부 상품은 제외 될 수 있으며 , 포인트 적립을 이용하기 위해서는 반드시 강화씨사이드리조트 멤버십 회원 가입을 하셔야 합니다
할인서비스 : 회원은 당사와 제휴사에서 상품 또는 서비스 구입 시에 당사 및 제휴사의 정책에 따라 결제액의 일부를 할인 받으실 수 있습니다
제휴처 혜택 제공 서비스 : 제휴 업체 방문하여 멤버십 카드 제시 시 특별한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제휴처는 고객에게 별도의 통보 없이 변경 또는 제휴 종료될 수있습니다
기타 서비스 : 회사는 상기 각 호의 서비스 이외에도 추가적인 서비스를 개발하여 회원에게 제공할 수 있습니다
회원은 회사가 정하는 회원 확인 절차를 거쳐 회사에서 제공하는 각종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에게 제공되는 강화씨사이드리조트 멤버십 서비스는 당사의 영업정책이나 제휴사의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제6 조 회원가입 절차 , 회사의 승낙 및 이용계약의 성립

회원으로 가입하고자 하는 고객은 회사가 정한 기준에 부합하는 경우 가입 자격이 주어지며 , 회사가 정한 회원가입 양식에 필수사항을 기입한 후 본 약관과 “개인정보의 수집 , 제공 및 활용 동의서”에 동의함으로써 회원가입을 신청합니다 . 단 , 만 14 세 미만의 경우 회원가입이 불가합니다
회사는 아래 각 호의 1 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회원의 가입신청을 거절할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시 내용을 허위로 기재 또는 타인의 명의를 도용하여 가입신청을 하는 경우
14 세 미만의 자가 가입 신청을 한 경우
기타 회사가 관련 법령 등을 기준으로 하여 명백하게 사회질서 및 미풍양속에 반할 우려가 있음을 인정하는 경우
회사가 제 6 조 제 3 항에 의하여 자격을 상실시켰던 회원이 다시 회원 신청을 하는 경우
회원은 회원자격 및 그로부터 발생하는 권리를 타인에게 양도하거나 대여 또는 담보의 목적으로 제공할 수 없습니다

제7 조 회원 탈퇴 및 자격상실

회원은 언제든지 회사가 정하는 방법으로 회원 탈퇴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 단 , 회원탈퇴 시 이벤트 부정 이용 방지 등을 위하여 탈퇴일로부터 30 일 이내 재가입이 불가합니다
포인트 적립으로 받은 혜택의 원천이 되는 구매 행위의 취소로 인해 회사에 손해를 발생시킨 회원은 별도 당사의 승인이나 해당 혜택에 해당하는 금액을 변제하기 전까지는 탈퇴가 불가합니다
회원이 제 10 조의 의무를 위반하는 경우 , 회사는 당해 회원의 서비스 이용을 제한하거나 중지시킬 수 있습니다 . 다만 , 회사가 본 항에 의하여 회원의 서비스 이용을 제한하거나 중지시킬 때에는 그 사유 및 제한기간 등을 회원에게 알려야 합니다
회원이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 , 회사는 당해 회원에 대한 통보로서 회원의 자격을 상실 시킬 수 있습니다 . 단 , 가호 의 경우에는 별도의 통보 없이 당연히 자격이 상실 됩니다
회원이 사망한 경우
회원가입 신청 시 허위 내용을 등록한 경우
멤버십 카드를 부정 적립 , 부정 사용 등 회원의 자격을 부정한 방법 또는 목적으로 이용한 경우
부정적립 : 회원이 실제로 상품이나 서비스를 구매하지 않았음에도 불구하고 당해 회원에게 포인트가 적립된 경우를 말합니다
그러나 시스템의 오류 등 회원의 귀책사유에 의하지 않고 포인트가 적립된 경우나 당사에서 상품이나 서비스를 실제로 구매한 당사자의 동의가 있어 구매 당사자 대신 다른 회원에게 포인트를 적립하는 경우는 이에 제외 됩니다
부정적립 포인트는 회원 자격 상실 통보와 함께 동시 소멸하고 이에 대하여 회원은 어떠한 권리도 주장할 수 없습니다
또한 부정적립 포인트로 상품이나 서비스 혜택등의 부당이득이 발생한 경우 회원 당사자 또는 부정적립 동조자가 당사에 대한 민 형사상 책임을 집니다
부정사용 : 당사나 제휴사 또는 회원의 동의 없이 타 회원의 포인트 및 혜택을 수단과 방법에 관계없이 임의로 사용한 경우를 말합니다
포인트의 적립 원천이 되는 구매 행위의 취소를 상습적으로 (2 회 이상 ) 반복해 당사나 해당 제휴사에 피해를 끼치는 경우
회원이 제 10 조의 의무를 위한하여 1 회 이상 서비스 이용 제한 처분을 받은 경우
회원은 부정 사용의 사유가 자신의 고의 또는 과실에 기한 것이 아님을 소명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회사는 회원의 소명 내용을 심사하여 회원의 주장이 타당하다고 판단하는 경우 회원으로 하여금 정상적으로 회원 자격을 유지할 수 있음을 고지합니다
회원탈퇴 또는 자격상실은 회원 탈퇴 요청일 또는 자격상실 통보일에 회원탈퇴 또는 자격상실이 확정됩니다
단 , 사망으로 인한 회원 자격상실의 경우에는 회원 사망일에 자격상실이 확정됩니다
회원의 탈퇴요청의 경우에는 7 일이 경과하는 시점에서 탈퇴가 완료 됩니다
다만 , 당사는 요청일로부터 7 일의 유예기간 동안 기 적립된 포인트 정보를 소멸시키지 아니하고 저장하였다가 , 회원이 별도의 절차를 거쳐 재가입 요청을 하고 회사가 이를 허락하여 유예 기간 내 재가입할 경우 , 모든 포인트를 재사용토록 하며 , 재가입이 없이
유예기간이 지나면 , 모든 포인트가 즉시 소멸 됩니다
회원자격상실의 경우 통보일에 회원 자격상실이 확정됩니다
단 , 사망으로 인한 자격 상실의 경우에는 당사의 통보여부와 상관없이 회원 사망일에 자격상실이 확정되며, 당해 회원에게 제공된 기 강화씨사이드리조트 멤버십 서비스와 관련된 권리나 의무 및 포인트는 당해 회원의 상속인에게 상속되지 않습니다
본 조 제 ①항에 의한 회원 탈퇴 또는 제 ③항에 의한 회원자격상실이 된 경우 회원 정보는 다음과 같이 처리됩니다
탈퇴한 회원의 정보는 본 약관 제 13 조에 규정하는 바에 따라 일정 기간 보유 후 삭제처리 됩니다
회원 자격이 상실 된 회원의 정보는 회원자격상실 확정 후 강화씨사이드리조트 멤버십 서비스 부정 이용 방지 및 타 회원의 추가적인 피해 방지를 위해 2 년간 보유하며 이 기간 동안 재가입 및 강화씨사이등리조트 멤버십 서비스가 불가 할 수도 있습니다

제8 조 강화씨사이드리조트 멤버십 카드의 이용 및 관리

회원이 회사 , 제휴사에서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할 경우에는 회사 , 제휴사에 멤버십 카드를 제시하여야 합니다 . 당사와 제휴사는 미성년자 여부나 본인 확인 등 합리적인 이유가 있을 때 회원에게 신분증 제시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회원은 이러한 요청이 있을 경우 요청에 응해야 정상적이고 원활한 강화씨사이드리조트 멤버십 서비스를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멤버십 카드는 본인이 직접 사용하여야 하며 , 회사에 등록된 카드 명의인 이외의 자가 카드를 이용하게 해서는 안됩니다
또한 카드를 타인에게 양도 또는 대여하거나 담보의 목적으로 제공할 수 없습니다 . 단 , 회사가 인정하는 적법한 절차를 따른 경우는 예외로 합니다
멤버십 카드는 회원 스스로의 책임하에 관리하여야 하며 , 회원의 고의 또는 과실로 카드가 도용된 경우에는 회원은 즉시 그 사실을 회사에 통지하여야 합니다
회사는 회원으로부터 본 조 제 ③항에 따른 통지를 받은 경우 그 즉시 당해 카드의 사용 중지에 필요한 제반 조치를 취합니다
단 , 회사는 당해 회원이 본 조 제 ③항에 따른 통지를 한 시점 이전에 발생한 손해에 대해서는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카드의 도용 등으로 카드를 재발급 받고자 하는 회원은 회사로 재발급 신청을 하여야 합니다

제9 조 포인트 적립

포인트는 회원이 당사나 제휴사에서 판매 되는 상품이나 서비스를 구매하거나 당사와 제휴사에서 주최하는 이벤트 , 추가 적립 서비스 등 마케팅 활동 등과 관련하여 획득한 포인트를 말합니다
당사나 제휴사는 상품을 구입하거나 서비스를 이용하고 그에 따른 대금을 결제한 회원에게 당사나 제휴사 간에 약정 고지된 바에 따라 아래와 같은 방식으로 포인트를산정 , 부여 합니다 . 단 , 포인트와 관련하여 발생하는 제세공과금은 회원이 부담합니다
포인트 = 상품 서비스 구입 이용 실 결제 대금 ) ⅹ 고지된 당사의 포인트 적립률 또는 할인율본 조 제②항에 따라 산정 부여 되거나 이벤트로 인한 추가 적립되는 포인트 중 소수점 이하의 단위는 절사 되고 , 당사에서 별도로 정한 상품 서비스를 구매하거나 현금이나 신용카드 결제가 아닌 제휴상품 , 무료초대권 , 선구매 쿠폰 등의 결제 수단을 사용하여 결제하는 경우 및 단체 이용 시 , 회원권 , 시즌권 , 월회원 , 골프 멤버십회원권
구매 시에는 별도의 포인트 적립률이 적용 되거나 포인트가 적립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포인트가 적립되지 않은 상품 또는 결제 수단임을 별도로 구매 또는 결제 시 안내 합니다
포인트 적립률 및 기준은 당사와 제휴사의 내부 방침에 따라 임의로 변경될 수 있습니다

제10 조 포인트 사용 및 소멸

  • 포인트를 사용하기 위해서는 강화씨사이드리조트 모바일 웹에서 회원가입을 통해 회원의 지위를 취득해야 합니다
    적립된 포인트 사용 순서는 회원이 보유 중인 사용 가능한 포인트 이하 가용포인트”라 함 ) 중에서 소멸 일자가 빠른 포인트부터 우선적으로 차감 됩니다
    회원은 포인트를 타인에게 양도하거나 대여 또는 담보의 목적으로 이용할 수 없습니다 . 다만 , 당사나 제휴사에서 인정하는 경우는 예외로 합니다
  • 적립된 포인트에 오류가 있을 경우 회원은 오류발생 시점부터 60 일 이내에 당사에 정정 신청을 하여야 하며 , 당사는 회원의 정정 신청일로부터 최대 3 개월 이내에 정정절차를 마쳐야 합니다
    단 , 회원은 필요한 경우 포인트 적립 오류를 증명할 수 있는 객관적인 자료 영수증 등 를 제시하여야 합니다
    포인트는 최초 적립 전환된 시점부터 24 개월이 지난 시점의 해당 월 말일에 먼저 적립된 포인트부터 월 단위로 자동 소멸됩니다
    당사는 회원이 보유한 포인트의 소멸예정일이 도래하여 포인트를 소멸시키는 경우 소멸예정 포인트 , 소멸시기 등 포인트 소멸과 관련된 내용을 최소 30 일전에 전자우편주소로 발송합니다
    또 회원은 당사멤버십 홈페이지에서 해당월 소멸예정 포인트 확인이 가능하도록 조치 합니다
    회원의 구매로 인해 적립되는 포인트가 아닌 당사의 이벤트 등의 마케팅 활동으로 회원에게 추가로 제공한 포인트의 유효기간은 당사의 정책에 따라 별도로 책정될 수 있으며 이는 별도로 공지 합니다
  • 회원이 구매한 물품 등을 환불하는 경우 , 적립이나 사용한 포인트는 취소 또는 복원 됩니다

제11 조 회원 탈퇴 및 포인트 처리

본 약관 제 7 조 제 ①항에 정해진 방법으로 탈퇴를 하고자 하는 회원이 잔여 포인트를 사용하고자 할 경우 회원탈퇴 요청일 전까지 적립된 가용 포인트를 본 약관이 정하는 바에 따라 사용해야 합니다
탈퇴 전까지 사용하지 않은 포인트는 제 7 조 제 4 항 가호에 의거 일정한 유예기간 이후 자동으로 소멸됩니다

제3 장 계약당사자의 의무

제 12 조 회사의 의무

회사는 본 서비스 제공과 관련하여 수집한 회원의 개인정보를 동 회원의 사전 동의 없이 제 3 자에게 제공 , 누설 , 전송 , 배포하지 않습니다
단 , 전기통신사업법 , 통신비밀보호법 ,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등 관계법령에 의하여 권한 있는 자가 적법한 절차에 따라 개인정보의 제공을 요청하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않습니다
회사는 서비스의 개선 및 고객 만족도 향상 등을 위한 목적으로 회원의 사전 동의 없이 회원 전체 또는 일부의 개인정보에 관한 통계자료를 작성하여 이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회사는 본 서비스와 관련한 회원의 불만사항이 접수되는 경우 이를 신속하게 처리하여야 하며 , 신속한 처리가 곤란한 경우 그 사유와 처리 일정을 멤버십 홈페이지의 공지사항 또는 이동전화망을 통하여 구현된 서비스 화면에 게재하거나 SMS 등을 통하여 동 회원에게 통지합니다
본 서비스로 인하여 회원에게 손해가 발생한 경우 그러한 손해가 회사의 고의나 중과실에 기해 발생한 경우에 한하여 회사에서 책임을 부담하며 , 그 책임의 범위는 통상손해에 한합니다
회사는 전기통신사업법 , 통신비밀보호법 ,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등 본 서비스의 운영 , 유지와 관련 있는 법규를 준수합니다

제13 조 회원의 의무

회원은 본 서비스를 이용할 때 다음 각 호의 1 에 해당하는 행위를 하여서는 아니됩니다
이용 신청 또는 변경 시 , 허위 사실을 기재하거나 , 다른 회원의 이동전화번호를 도용하여 부정하게

개인정보처리방침

개인정보 수집 및 활용 동의 필수

총칙

㈜ 해강개발은 회사가 운영하는 모바일 웹사이트 및 멤버십 회원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의 개인정보 및 권익을 보호하고 이와 관련된 고충을 원활하게 처리할 수 있도록 관계 법령에 따라 다음과 같이 개인정보처리방침을 두고 있습니다
회사는 본 개인정보처리방침을 개정하는 경우 해당 웹사이트 공지 또는 개별공지 를 통해 공고할 예정입니다

제1 조 . 수집하는 개인정보의 항목

성명 , 아이디 , 비밀번호 , 자택주소 , 휴대폰번호 , 성별 , 생년월일 , 이메일 , 실명인증 값, 쿠키 , 접속 IP 정보 , 서비스 이용기록 , 접속로그 , 결제기록 , 불량이용 기록 해당 정보들은 서비스 이용과정에서 자동으로 생성되어 수집됩니다

제2 조 .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목적

회원제 서비스 가입 요청 처리를 위한 본인확인 , 리조트 및 부대시설 패키지 등 포함 의 예약 구매 조회 이용과 서비스 제공등을 위한 본인확인 , 불만처리 등 민원처리 , 고지 의무사항 전달, 불량회원의 부정 이용 방지와 비인가 사용 방지 , 분쟁 조정을 위한 기록보존 , 접속빈도 파악 , 회원의 서비스 이용에 대한 통계, 전자우편 (e mail) 주소 , 뉴스레터 수신여부 ) : 고지사항 전달 , 본인 의사 확인 , 불만사항 민원 처리 등 원활한 의사소통 경로의 확보 , 새로운 서비스 , 신상품이나 이벤트정보 등 최신 정보의 안내

제3 조 .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수집 된 개인 정보는 회원 탈퇴 또는 동의 철회 시 지체없이 파기 됩니다 . 관련법령에 별도 규정이 명시되어 있는 경우 그 기간에 따름 ) 단 , 상법 등 법령의 규정에 의하여 보존할 필요성이 있는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회원가입정보의 경우 , 회원가입을 탈퇴하거나 회원에서 제명된 때
설문조사 , 이벤트 등 일시적 목적을 위하여 수집된 경우 : 당해 설문 조사 , 이벤트 등이 종료한 때
또한 개인정보 수집목적 달성 시 즉시파기 원칙에도 불구하고 , 다음과 같이 거래 관련 권리 의무 관계의 확인 등을 이유로 일정기간 보유하여야 할 필요가 있을 경우에는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등에 근거하여 일정기간 보유합니다
대금결제 및 재화 등의 공급에 관한 기록 : 5 년
계약 또는 청약철회 등에 관한 기록 : 5 년
소비자의 불만 또는 분쟁처리에 관한 기록 : 3 년

제4 조 . 개인정보 제 3 자 제공 및 취급 위탁

㈜ 해강개발은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원칙적으로 외부에 공개하지 않습니다 . 다만 , 서비스 향상 및 이행을 위하여 아래와 같이 개인정보를 위탁하고 있으며 , 관계 법령에 따라 위탁 계약시 개인정보가 안전하게 관리될 수 있도록 필요한 사항을 규정하고 있습니다
회사의 개인정보 위탁 처리 기관 및 위탁 업무 내용은 아래와 같습니다
위탁대상자 위탁업무내용 취급정보
㈜티유정보기술 정보 전산 처리 및 유지 관리
모바일 홈페이지 관리 및 대행운영
모바일 예매 업무 회원 정보 , 부가 정보 , 예매 정보 , 이벤트 참여자 당첨자 정보

제5 조 . 개인정보의 파기절차 및 방법

㈜ 해강개발은 원칙적으로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목적이 달성된 후에는 해당 정보를 지체없이 파기합니다 . 파기절차 및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 파기절차
    고객님이 회원가입 등을 위해 입력하신 정보는 목적이 달성된 후 별도의 DB 로 옮겨져 내부 방침 및 기타 관련 법령에 의한 정보보호 사유에 따라 보유 및 이용기간 참조 ) 일정 기간 저장된 후 파기되어집니다 . 별도 DB 로 옮겨진 개인정보는 법률에 의한 경우가 아니고서는 보유되어지는 이외의 다른 목적으로 이용되지 않습니다
  • 파기방법
    전자적 파일형태로 저장된 개인정보는 기록을 재생할 수 없는 기술적 방법을 사용하여 삭제합니다

제6 조 . 개인정보 보호 책임자

이용자는 회사의 서비스 또는 사업 을 이용하시면서 발생한 모든 개인정보 보호 관련 문의 , 불만처리 , 피해구제 등에 관한 사항을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및 담당부서로 문의하실 수 있습니다
회사는 이용자의 문의에 대해 답변 및 처리해드릴 것입니다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부서 : 전산팀
담당자 : 이성주
연락처 : 032 930 9000, ganghwaresort@naver.com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동의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동의

수집 항목 (필수) 로그인ID, 비밀번호, 이름, 성별, 생년월일, 휴대전화번호, 이메일. 주소
수집 목적 회원 서비스 제공 및 본인 인증
보유 및 이용기간 회원탈퇴 시까지 단, 관계법령의 규정에 의하여 보유해야 할 필요가 있을 경우에는 관계법령이 정한 기간

※ 필요한 경우 다음과 같이 관계법령에서 정한 일정한 기간 동안 회원정보를 보관합니다.

- 계약 또는 청약철회 등에 관한 기록: 5년
- 대금결제 및 재화 등의 공급에 관한 기록: 5년
- 소비자의 불만 또는 분쟁처리에 관한 기록: 3년
- 표시, 광고에 관한 기록: 6개월
* 동의를 거부할 수 있으며, 거부하시는 경우 회원 전용 서비스 이용에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

이벤트 및 마케팅 활용동의

이벤트 및 마케팅 활용동의

강화씨사이드리조트는 개인정보보호법 및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등 관계법령에 따라 이벤트및광고성정보를 전송하기 위해 수신자의 사전 수신동의르 받고 있으며, 광고성정보 수신자의 수신동의여부를 정기적으로 확인합니다.
해당 이벤트및마케팅 정보 수신동의는 2020년 07월 01일부터 시행됩니다.

  • 전송방법 이용자의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App Push, 휴대전화 문자메시지(SMS), 카카오 알림톡 등을 통해 전달됩니다.
  • 전송내용 발송되는 마케팅정보는 강화씨사이드리조트 및 강화루지와 관련하여 제공하는 혜택(할인,캐쉬 등)정보, 각종 이벤트정보 등 광고성정보로 관련 법의 규정을 준수하여 발송됩니다.
    단, 광고성 정보 이외 의무적으로 안내되어야 하는 정보성 내용은 수신동의 여부와 무관하게 제공됩니다.
  • 철회안내 회사는 이용자의 수신 동의 이후에라도 의사에 따라 동의를 철회할 수 있으며, 수신을 동의하지 않아도 회사가 제공하는 기본적인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으나, 당사의 맞춤정보서비스나 고객이벤트 참여에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
  • 수신동의 변경 회사는 이용자들의 티알 App 마이페이지>프로필변경에서 이벤트및마케팅활동 동의 철회를 언제든지 할 수 있습니다.
  • 개인정보 이용 상세내용 [수집 항목]
    성명, 휴대 전화번호 필요시 이메일주소, 주소
    [수집 목적]
    혜택 정보, 이벤트 정보 등 광고성 정보 제공
    제3자의 상품서비스 헤택에 대한 개인맞춤 추전정보제공
    신규서비스개발, 개선
    고객 세분화 선호도 라이프스타일 사회적관계 추정
    우량 등급 고객선적
    [보유기간]
    회원탈퇴시나 동의 철회시까지
    (관련 법령에 따라 보존할 필요가 있는 경우에는 해당 보존기간)